내 차의 위치부터 각종 원격 제어 서비스까지 My Renault 앱으로
스마트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openR link는 My Renault 앱을 통해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무상제공 기간 중에 양도된 중고차량의 경우, 남은 잔여 기간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전 양수자는 차량의 명의 변경 및 서비스 사용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두 가지 방법 중 한 가지를 이용하여 신청합니다.
1. 서비스 센터 방문 신청
2. [My Renault] 앱에서 신청 : 고객이 직접 회원가입하고, 명의 변경 신청 (아래 참조) 콜센터에서 서류 심사 후 고객에게 결과 통보하며, 승인 시 앱에 반영
'openR link 서비스 개통하기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중고 차량의 경우 STEP3는 이미 완료된 절차이므로 건너뛰고, 나머지 STEP 1, 2, 4를 진행합니다.
차량을 대여하는 경우, 차량을 대여하는 사람에게 차량이 연결되어 차량 위치 등의 정보를 수집될 수 있음을 알려 주어야 합니다.
(홈페이지 또는 앱의 서비스 약관 참조)
차량 데이터 수집을 임시로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의 '데이터 수집 동의 확인 및 설정 방법'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차량을 판매할 때는 차량 내부와 외부에 저장되어 있는 개인 정보를 모두 삭제해야 합니다.
개인정보를 삭제하려면 차량에서는 시스템 재설정을 시행하고, [My Renault] 앱 계정에서 내 차량을 삭제하여야 합니다.
차량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켭니다.
[메뉴]-[차량정보]-[시스템]을 차례로 눌러 공장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매뉴얼의 '차량에서 시스템 초기화'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My Renault] 앱을 실행합니다.
'차량'을 선택하고 차량 리스트를 왼쪽으로 밀어 삭제 문구가 나타나면 삭제합니다.
차량 판매자는 openR link 콜센터(080-339-3000)에 연락하여 차량이 판매되었음을 알리고 서비스를 해지해야 합니다.
구독 서비스 | 1개월 | 6개월 | 12개월 |
---|---|---|---|
일반요금제 | 9,900원 | - | - |
약정요금제 | - | 36,300원 | 59,400원 |